본문 바로가기
삶의 이야기/삶의 향기..^^

서울도시철도.. 안전을 지키는 사람들

by 산수유. 2017. 8. 9.

휴가는 다가오는데 딱히 계획이 없었다.

아니 휴가라지만 어린이집 행사로 인해

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없었다는게 더 정확한 표현이다.

그러다보니 짧은 휴가를 좀 의미있게 보내고자, 웹서핑?에 들어갔다가

서울교통공사에서 서울지하철공모전을 개최하며,

공사동호회와 함께, 공사시설물을 촬영 할 수 있는,

참여자를 모집하는 모집공고를 보게되었다.

너무 많은 사람들의 신청으로 인해

참여자 선정에 어려움이 있었다며 연락이 왔다.

해서 방문하게 된 서울교통공사,

우리가 편히 이용하는 지하철뒤에서 수고하시는 손길들

그 수고로움에 감사를 ....





같은 장소에서 촬영을 하다보면 벌어지는 일들....

내가 출품한 사진과 같은 작품들이 대거 입상되었다.

내 입장에서는 내 사진이 더 좋더만...ㅋ

그래도 좋은 경험이였다.